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CS CENTER

  • -
  • OPEN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예금주 : 조은생활(주)
  • KEB하나은행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RECENTLY VIEW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OARD

          상품후기

          상품후기
          사후관리소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김*옥 , 일반 등록일 2021-04-14 13:56:47 조회수 25 구매여부 미구매
          평점 score

          2020년 5월에 음식물처리기 H-015A 제품을 두대 구입했습니다.

          평소 음식물 처리를 두고 고민하다가 여러 제품을 검색하였고 그와중에  이제품을 알게 되어 제품광고를 눈여겨본후 믿음이 생겨 두대를 구입후 한대는 시집간 딸집에 선물을 하고 한대는 제가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후  얼마안가 두대가 다똑같은 이유로 사용못하여 A/S 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1년 4월 제품의 미생물이 너무 끈적거려 두번이나 제습을 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수분과다로 보여 A/S 센터에 전화하여 요청하였습니다.

          그후 10여일동안 6번이나 전화하였으나 결국 어떠한 연락도 받지못하고 사용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이십만원 하는 물건도 아니고 백만원 가까이 하는 돈을 주고 구입을 하였는데 이런 무챡임한 태도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콜센터직원이 거잣말을 하는건지  작업기사가 업무를 소홀히 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에 분노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판매만 하면 그만인 회사인가요?

          사후관리가 이렇게 부실한지 알았다면 절대로 구입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중소기업은 역시나 하는 소리가 나옵니다 .

          어떻게 처리할지 지켜보겠습니다. 


          참고로 상품선택에서 가정용제품은 안되어 업소용으로 지정했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 score
          김*옥 , 일반
          2021-04-14 13:56
          조회수 26
          미구매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